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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위치 >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대현프리몰(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대현프리몰 상가안내홈페이지(www.primall.co.kr)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등록을 한 이용자를 말합니다.
- '이용계약'이라 함은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 '이용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자ID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대현프리몰 상가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시하고 회원의 동의와 회사의 승낙으로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 약관은 정당한 절차에 따라 대현프리몰 상가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합니다.
(2)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4조(이용계약체결)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이용신청 당시 이용자가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
 
제5조(서비스 이용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제반 정보(이용자ID,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하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고,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6조(개인정보 보호)
(1) 회사는 관계 법령에 준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과 관련해서는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회원은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수사기관 또는 기타 정부기관으로 정보제공 요청을 받은 경우
-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7조(회원자격 제한, 정지, 상실)
(1)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부정한 용도로 회원 가입을 하고자 하는 경우
  ③ 회사와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나 타회사가 부정한 목적으로 회원 가입을 하고자 하는 경우
  ④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회원가입이 제한, 정지, 상실 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⑤ 기타 약관 및 법령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2)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ㆍ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ID 부여와 변경)
(1) 회사는 약관에 의하여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2) 이용자 ID는 변경이 불가하며 회원이 ID를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는 기존 ID를 해지하고 재가입 하여야 합니다.
(3)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직권으로 이용자 ID를 변경 또는 정지 할 수 있습니다.
  ① ID가 전화번호 또는 주민번호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 되는 경우
  ②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약속에 어긋나는 경우
  ③ 회사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의 우려가 있는 경우
  ④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9조(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1) 회사는 회원이 점포안내 및 상품안내의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ㆍ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사업종목의 전화,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가입시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안내 메일발송 및 게시판에 게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 가입 신청 또는 정보 변경시 본인의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약관이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의 규정, 공지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방해, 명예훼손,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금합니다.
(3) 회원은 이용계약사항이 변경 된 경우 회원정보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미수정으로 인한 회원의 피해에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회원의 게시물 등)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요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파일, 링크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이 자신이 등록한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타인에게 손해나 문제를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을 지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아래와 같은 게시물 등을 회원의 동의 없이 중단, 수정, 삭제, 등록거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② 공서양속에 반하는 내용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 관련내용
  ④ 광고
  ⑤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2조(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제13조(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동의하에 관령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제14조(이용계약의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고객센터]메뉴를 이용해 가입해지를 해야 합니다.
 
제15조(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되는 경우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08년 3월 1일 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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